티스토리 스킨 toPiece_v2.2.0 업데이트 내역 공유합니다.

 

 

toPiece_v2.2.0 업데이트 내역

 

- 모바일용 리스트형 카테고리 페이지 추가

- 맨 하단으로 가는 버튼 추가
- 썸네일의 작성일, 제목 숨김 추가

- 이름 옆 프로필 레이어 오류 수정(wallel님 감사)

- 트랙백 style 추가

- 보호글 style 추가

 

 

이번 toPiece_v2.2.0 의 가장 큰 특징은 몇몇분들께서 많이 기다려주신 모바일에서만 나타나는 리스트형 카테고리 페이지입니다.

 

 

 

손쉽게 skin.html 란에서 " mobile_list " 라는 class명 입력만으로 모바일에선 아래 첨부이미지와 같이 리스트형 카테고리로 변경 됩니다.

 

변경 방법은 관리 > HTML/CSS 편집 > skin.html 란에 아래와 같은 주석이 있습니다.

<!-- 모바일에서만 텍스트 목록(mobile_list를 옆 class에 넣어주세요.) -->

 

그리고 그 옆엔 빈 class명을 가진 <div class=""> 가 있습니다. 이 안에 mobile_list 넣어주시면 끝! 또 쉽죠?

 

toPiece_v2.2.0 update 티스토리 스킨 업데이트

 

 

 

그리고 하단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버튼 요청이 있어 업데이트에 넣었습니다. 하지만 기본은 숨김으로 되어 있으니 아래 한 줄에서 제어하시면 됩니다.

 

/* 하단으로 가는 버튼 숨김 */
.side_nav .side_bottom { display:none; } - none을 삭제하면 하단으로 가는 버튼이 나타납니다.

 

 

또 이름 옆 프로필 레이어 오류를 바로 잡게 도움을 주신 wallel님 감사합니다. 나머지는 기존에 없던 트랙백과 보호글 style 추가 되는 소소한 업데이트입니다.

 

 

썸네일의 비율을 편리하게 바꿀 수 있는 업데이트 작업을 계속 진행 중인데 만만찮은 버그들이 공부가 부족해 쉽게 안잡히네요.

하지만 계속 파고 들고 있으니..

 

 

위 업데이트 외엔 당분간은 피드백 주신 안드로이드 내장형 브라우저의 버그를 잡아야 할 듯 합니다. 역시 쉬운 공부는 없나 봅니다.

개선점/피드백은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toPiece_v2.2.0.zip
다운로드

 

 

 

 

 

 

* 주의 : 스킨을 이미 커스터마이징 하신 분들은 수정 내용들을 꼭 백업을 해두시고 스킨 적용하시길 바랍니다.